식음료 업계 거리 프로모션 이벤트 '눈길'

롯데칠성 레쓰비 카페타임, 직장인 응원 거리 이벤트
이제는 거리로,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는 서비스가 대세다. 식음료업체마다 소비자들이 있는 곳으로 직접 방문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직장인과 함께하는 길거리 이벤트로

롯데칠성음료는 3월 18일까지 서울 시내 및 수도권 주요 오피스 타운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레쓰비 카페타임 거리이벤트를 전개한다. 20~40대 직장인에게 지난 12월 리뉴얼된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을 격려하기 위한 행사다.

레쓰비 카페타임 행사무대에서 고객들이 "마이 파이팅 타임 카페타임" 등 격려 멘트를 외치고, 즉석에서 직장동료나 친구에게 SNS 응원글과 응원사진을 전송하면 레쓰비 카페타임 및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총 20일 동안 여의도, 광화문 및 수도권 오피스 타운 등에서 전개될 예정이다.

샘표 '연두 무빙키친' 운영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시식을

샘표는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가는 '연두 무빙키친'을 운영한다. '연두 무빙키친'은 주방모양으로 꾸며진 특수차량인 윙카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장소에 직접 찾아가 요리 에센스 '연두'를 알리는 행사이다.

요리 재료의 참맛을 살려주는 새로운 개념의 맛내기 제품인 '연두'로 끓인 미역국을 시식하고 건강한 식습관 소개, 연두 130g을 나눠준다.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를 방문해 기본정보 등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윙카가 직접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연두 무빙키친'은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한다.



정용운기자 sadzoo@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