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업계 봄철 '힐링 이벤트' 풍성본도시락 피크닉 이용권… 비비고 봄나물 신메뉴블랙스미스 사이판 여행카페베네 뮤지컬 할인… 나른한 봄날 고객 '손짓'

계절의 여왕 5월이 시작됐다. 햇살은 눈부시고 따뜻한 봄바람은 반갑지만 바쁜 일상 속에 나른해지거나 입맛을 잃기 십상이다. 나른한 봄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신선한 재철 재료를 사용해 입맛을 살려주거나 어디든 떠나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것도 좋다.

이에 최근 외식업계에서는 나른한 봄철 힐링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들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몸과 마음의 치유는 물론 특별한 봄 추억도 만들 수 있다.

나들이 사진 올리세요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피크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들이 장소에서 본도시락과 함께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남산 N타워 다이닝 가족 패키지'(10명), '한강 크루즈 뷔페 커플 이용권'(10명)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5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스크래치 카드 통해 여행을

CJ푸드빌 비비고는 신 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힐링 여행을 주제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 메뉴는 신선한 봄나물과 새싹, 야채 등을 활용해 만들었다. 6월 15일까지 신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일본 2박3일 패키지 여행상품권(2인)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메뉴를 주문할 때 증정하는 스탬프카드의 도장 수에 따라 음료와 인기 메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외 리조트와 국내 스파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봄맞이 신제품 출시 기념, 5월 말까지 해외 리조트 및 국내 스파 이용권 증정 등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스미스는 봄 신 메뉴로 크랜베리 피자, 머쉬룸 치킨 올리오, 갈비스테이크 리조또 3종을 출시했다. 이 중 1가지 메뉴 이상을 주문하고 받은 쿠폰의 응모 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사이판 100% 힐링 에어텔 2매(5명), 2등 리솜 포레스트해븐나인 스파권 2매(20명) 등을 제공한다.

뮤지컬로 눈과 귀를 즐겁게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고(姑)김광석의 주옥 같은 노래들로 구성 된 창작 뮤지컬 '그날들'을 시중가에서 4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 홈페이지의 베네데이 이벤트란에서 멤버십 인증 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카페베네 멤버십은 누구나 전국 매장 어디에서나 가입, 신청할 수 있다. 티켓은 홈페이지에서 5월 6일 까지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VIP석은 5만9,400원, R석은 4만6,200원, S석은 3만3,00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안민구기자 amg9@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