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모기 꼼짝마!유모차 모기장, 촘촘한 격자구조로 통풍·방충 뛰어나사계절용 쿨시트, 곰팡이·진드기까지 예방휴대용 선풍기, 어디든 설치가능해 편리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됐다. 무더운 여름철이면 엄마들은 아이의 건강과 위생관리에 신경 쓸 것이 많다. 특히 아이와 외출할 때면 유모차나 아기띠 등이 아이 체온을 상승시키거나 땀띠와 같은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통풍과 해충 차단을 한번에, 페도라S3 모기장

유모차 모기장은 해충 및 외부 유해물로부터 아이를 보호하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페도라의 절충형 유모차 S3 전용 모기장은 촘촘한 격자구조의 고급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풍과 방충에 탁월하다. 페도라S3 모기장의 투명 시력보호창은 난굴절에 의한 어지러움을 방지하는 동시에 아이의 시력을 보호해 인지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아기띠에 통기성을 높이다, 맨듀카 쿨리

아기띠는 엄마가 아이를 안은 채 외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 아기띠 착용은 피부질환 및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다. '국민아기띠' 맨듀카의 여름철 액세서리 '쿨리'는 직경 5mm의 육각형 구조로 설계돼 통기성과 쾌적함을 높였다. 아울러 아이의 무게를 지탱하는 탄성력과 복원력을 갖춘 제품이다. 맨듀카뿐 아니라 타사 아기띠 제품이나 유모차에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따뜻하게, 줄즈 쿨시트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줄즈의 전용 쿨시트는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육각형의 연속 입체구조로 조직돼 여름에는 공기 유입으로 아이의 체온을 식혀주고, 겨울에는 체온이 스민 공기층을 유지하여 따뜻함을 유지한다.

줄즈 맞춤형으로 제작된 쿨시트는 공기 유입을 원활하게 해 유모차에 탑승한 아이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준다. 곰팡이나 진드기가 번식하기 어려운 구조로 위생성도 뛰어나다.

▲안전하고 시원한 외출, 켈가 유모차선풍기

여름철 유모차에 앉아있는 아이의 체온을 낮춰주는 데에는 유모차 선풍기가 적합하다. 켈가의 2013년형 유모차/카시트 휴대용선풍기는 3단 안전팬커버와 강력한 집게 스프링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 유모차, 식탁의자, 카시트 등 아이가 머무는 장소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며 유연한 목주름으로 풍향 조절이 손쉽다. 선풍기 바람은 아이 호흡에 맞춰 돌아가 호흡기 건강을 해칠 염려가 없고, 밝은 컬러의 선풍기 팬은 아이의 시각적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쿨링감 주는 자외선 차단제, 그린핑거 쿨링선미스트

여름철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다. 하지만 끈적한 질감 때문에 아이들이 바르기를 거부할 수 있다. 그린핑거의 쿨링선미스트는 분사 형식으로 손쉽게 펴 바르면 시원한 느낌과 SPF36 PA+++의 자외선차단 효과를 동시에 주는 제품이다. 모링가, 바오밥나무, 알로에 등 자연 성분을 함유하고 파라벤, 색소, 미네랄오일 등 유해물질이 없어 연약한 아이 피부에 적합하다. 덧바르기 쉬운 타입이라 외출 중 휴대하며 아이와 엄마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유아용품업체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 아이와 외출할 때는 피부 보호와 위생관리가 중요하다"며 "유아용품 액세서리 및 여름 아이템들을 활용하면 아이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안민구기자 amg9@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