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www.sharashara.co.kr)’가 오는 14일 명동 유네스코 거리에 4호점을 오픈한다.

‘샤라샤라’는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브랜드 ㈜카버코리아 브랜드샵으로 소녀감성 디자인과 함께 제품 품질에 대한 지원에 총력을 다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샤라샤라는 이번 오픈하게 되는 유네스코점을 포함해 명동에만 총 4개의 브랜드샵을 확보했다.

브랜드샵 외관은 샤라샤라의 대표적인 소녀 캐릭터를 대형 조형물로 장식했으며, 조명효과로 유네스코 밤거리에 소녀감성을 더 할 예정이다. 내부는 기존의 핑크&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를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샵 오픈때마다 늘 성공적인 결과를 보여준 샤라샤라는 이번 4호점 오픈 이벤트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스크레치 쿠폰을 통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물로 증정하며, 구매금액별 푸짐한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샤라샤라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을 비롯한 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샤라샤라는 ‘소녀감성의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감성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특히 최근 중국 뷰티박람회에서 다시 한 번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해외진출의 도약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퀄리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샤라샤라’를 론칭한 ㈜카버코리아는 상반기 ‘2013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 했다.



송응철기자 sec@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