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암제약 천연효소제품 업계 최초 워커힐면세점 입점

수암제약에서 출시한 프리미엄효소 ‘내츄라자임’이 업계 최초 워커힐면세점에 입점했다.

워커힐면세점에서 판매되는 내츄라자임효소는 내츄라자임 종합효소, 소화효소, 비타민C, 산호칼슘 등으로 구성된 선물용세트를 포함 총 13개 제품이다.

81년 정통을 자랑하는 미국최대 효소전문기업인 NEC(National Enzyme Company)와 국내 효소전문가들이 개발한 ‘내츄라자임’은 과일과 곡류, 채소에서 추출한 천연효소제품이다. 미국 FDA 기준에 따른 NEC사의 진공동결건조시스템으로 가공됐다는 점이 제품의 특징이다.

신체에는 약 10,000여개 효소가 있다. 효소는 체내 모든 생화학반응을 관장하는 생체촉매제로서, 효소활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영양분 흡수가 어렵다. 이는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뜨려 생명에 까지도 영향을 줄 수 있다. 특히, 체내에 있는 효소는 나이가 들면 급격하게 감소돼, 소화불량, 기억력감퇴, 만성피로를 유발시킨다.

내츄라 시리즈의 대표 제품 ‘내츄라자임 종합효소’는 멀티효소 외에도 10억 마리 이상의 혼합유산균, 천연비타민C와 천연칼슘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어 체내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준다.

이 밖에도, 내츄라자임은 소화를 촉진시켜주는 ‘소화효소’, 천연비타민C의 흡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비타민C’ 및 천연산호칼슘에 효소를 결합한 ‘산호칼슘’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수암제약 관계자는 “이번 워커힐면세점에 입점한 내츄라자임은 천연원료만을 함유하여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식생활로 인한 영향불균형을 개선 하는데 도움된다”며, “업계최초 면세점 입점으로 국내 소비자뿐 만 아니라 외국 관광객들에게 한국천연효소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홍우기자 lhw@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