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일상을 벗어나, 여유롭게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은 당연하다. 그에 따라 국내 리조트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공급이 늘면서 차별화 컨셉을 내세운 리조트들이 생겨나고 있다.

쏠비치, 소노펠리체, 경주, 엠블호텔, 비발디파크 등 입맛대로 골라 힐링 여행을 떠나는 것은 어떨까?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곳은 대명리조트로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며 고객과 함께 한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하였다.

이벤트 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가족여행 또는 법인으로 직원복지향상에 편안한 레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회원권 및 계약 만기시 전액원금 100%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의 출시로 인기가 높다.

맞춤형 옵션을 선택한다면 최대 18%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특별상품으로, 기명기준 회원가로 연간 30박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를 부여받아 예약접수가 가능하다.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지금 가입 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패밀리형 분양가는 2,000만원대, 스위트형 분양가는 3,00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VVIP 노블리안형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평형대로서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고 최저가 1억원 이상부터 분양가가 형성되어 있으며,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뎐셜 등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1개월 내에 잔금납부하면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대명리조트 윤진수 팀장은 “신규혜택서비스 및 만기시 입회금 전액반환 등 고객의 맞춤형으로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하면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회원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현재 계약금만 진행을 해도 겨울 성수기 최우선 예약을 받고 있어서 연말연시 가족들과의 여행 계획을 원하는 날짜, 지역을 선택해서 미리 준비할 수 있다.

계약 시 내방 및 방문을 원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신속하게 절차를 안내해준다. 또한 안내문과 책자를 원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문의 02-555-3122



한국아이닷컴 마용준 기자 watch@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