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를 해보신 여성들은 알겠지만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살이 빠지는 것은 좋지만 함께 빠져버리는 가슴살로 순식간에 사이즈에 변화가 될 정도로 작아지는 가슴이 고민이다.

이러한 이유를 살 빼는 것을 꺼리는 여성들도 있는데, 무작정 마른 몸 보다는 볼륨감 있는 몸매가 선호되기 때문이다. 때문에 무작정 살을 빼는 것만이 예쁜 몸매를 만드는데 정답이 아니며 이와 함께 볼륨감도 갖추어야 한다는 고민이 더해진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으로 가슴크림전용 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무분별한 제품사용 보다는 성분과 용량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사용해야 한다.

최근 가슴탄력크림이나 가슴확대크림이라는 타이틀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브크림(www.evecream.co.kr)도 가슴크림전용쇼핑몰의 대표브랜드 중 하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브크림의 경우 가슴크기확대는 물론, 가슴마사지와 함께 병행하는 사용법 권장으로 가슴 커지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이라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가슴크림 사용이 가슴크기를 확대시키는 데 효과를 나타내는 이유는 주 성분으로 알려진 보르피린성분 때문인데, 이 성분이 가슴 피부세포를 증식시킨다는 실제 연구결과를 토대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이브크림의 경우 보르피린 성분이 11% 함유되어 있어 국내 브랜드 중 최고 함유량을 자랑하고 있다.

가슴크기 확대는 물론 가슴탄력을 높여주는 데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가슴모양을 잡아주고 모아주는 효과로 원래 가슴크기에 불만이 없는 소비자들도 가슴피부와 모양 관리를 위해 이브크림을 애용하고 있다.

더욱이 가슴크림 바르는 법으로 알려진 가슴마사지 방법 제공과 함께 마사지 시 충분한 크림 사용을 위해 100ml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제품의 재구성이 돋보이고 있다.

처음 ‘가슴 커지는 크림’에 대한 의문을 가진 소비자들도 실제 사용 후 재구매가 일어나는 비율이 높아지면서 그 효과가 입증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