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스팀공법으로 보습력을 높인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 선봬버터와 허브, 과일 등 다양한 구성과 뛰어난 제품력…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어

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고온 스팀 공법으로 안정화한 시어버터 성분이 실크처럼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주는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대표적인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를 바탕으로 세계 각지의 버터와 허브, 과일 성분을 듬뿍 담았다. 각 성분들이 주는 뛰어난 효능과 사용감, 향 등에 따라 골라쓸 수 있으며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으로 가꿀 수 있다.

이 중 망고버터와 오렌지버터 등 버터 성분의 핸드크림 6종은 시어버터가 20% 함유돼 심한 건조함으로 갈라지고 거칠어진 손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영양감 가득한 버터 성분이 바르는 순간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며, 수분 보유력을 높여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고소한 버터향과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사용하기 더욱 좋다.

또한 라벤더를 포함한 6가지 허브 성분의 핸드크림은 피부를 윤기있고 매끈하게 가꿔주며, 동시에 은은하고 향기로운 허브 향이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와일드체리와 자몽 등을 담은 과일 성분의 핸드크림은 상콤달콤한 향과 함께 풍부한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가볍게 사용하기 적합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나 구입시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홍우기자 lee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