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눅스(대표 김경욱)은 신개념 전략디펜스 게임 ‘삼국용팝’의 홍보 모델로 EXO걸과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의 무한 긍정 대학생 역의 윤소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어 윤소희가 등장하는 CF 및 화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10일 전격 공개했다.

삼국용팝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여, 중국 대륙에서 펼쳐진 역사적인 전투 현장을 게임 무대로 옮겨온 초대형 디펜스 육성 게임이다. 방어라는 디펜스적인 요소와 게임 진행 중에 제공되는 다양한 종류의 스페셜한 캐릭터와 아이템 및 다양한 게임모드 등을 통해 한층 더 재미있게 박진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삼국용팝 CF는 ‘끝없이 땡긴다! 삼국용팝’을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윤소희는 CF와 화보 촬영 내내 무한 긍정 여대생의 밝고 명랑한 분위기로 진행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소희가 출연한 CF는 삼국용팝 공식 홈페이지와 더불어 유튜브 등 다양한 동영상 포털과 오프라인 광고 매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CF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며 삼국용팝 회원가입과 동시에 게임 머니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 이용자들이 자신의 SNS채널로 홍보 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nwoo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nkooki.com



이홍우기자 I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