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타격 MMORPG ‘사육신 온라인’ 17일 정식서비스 실시

깜놀닷컴 (www.ggamnol.com)을 통해 서비스 되고 있는 극한 타격 MMORPG ‘사육신온라인 : 투신의시대’가 17일 정식서비스로 전환하며`, 이를 기념하여 신규서버 ‘사신’을 오픈한다.

지난 15일부터 OBT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오픈 이후 흥행의 여세를 몰아 OBT실시 불과 2일 만인 17일 정식서비스로의 전환을 결정했다.

총 5년간의 개발기간으로 이루어낸 ‘사육신온라인’은 극강의 PK시스템을 중점으로 한 필드PK와 개인전, 단체전, 영지전, 문파전 등 최적화된 “PVP손맛”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타격감에 특화되어 있는 MMORPG 게임이다.

절대 악에 맞서는 4대 세력의 영웅들이 봉신전과 은선각 양대 진영으로 나뉘어 협력과 경쟁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대규모 전장과 경기장, 영토전을 비롯, 장비보다 실력으로 승부할 수 있는 장비보정 전장까지 구비되어 유저들에게 한층 더 흥미로운 게임재미를 선사한다.

현재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4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3만원 상당의 귀속금화 또는 최고등급 무기를 선물하고, 유저 별로 달성하는 목표에 따라 3만원 상당의 귀속금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게임 내 4대 전장의 1위 유저에게 는 각각 제주도여행권과 명품지갑, 시계를 비롯 5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현물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며, 오디스크와티디스크, 제트파일, 하이디스크, 파일시티 등 5개 웹하드 사이트에서도 ‘사육신온라인’참여 이벤트를 통해 총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사육신온라인’은 Daum, 미이어웹, 나이스게임TV, 스핀에이, 제타미디어 총 5개사와 동시에 채널링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육신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naver.com



이승택기자 seung3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