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 연습 게임. (사진=게임화면 캡쳐)
좋은 자리를 예매하려면 클릭 속도 연습을?

재빠른 마우스 움직임을 연습할 수 있는 '티켓팅 연습 게임'이 화제다.

올해로 세 번째로 진행되는 '가온차트 K-POP 어워드'가 24일 오후 예스24 사이트를 통해 티켓을 무료로 배포하는 가운데 재빨리 좋은 자리를 선점하려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티켓팅 연습 게임'도 함께 알려지고 있다.

'티켓팅 연습 게임'은 원형의 버튼을 클릭해 사라지게 하는 게임이다. 매 스테이지마다 다른 크기와 다른 위치의 버튼이 등장해 빠르게 클릭을 하며 깨야한다.

누리꾼들 사이에선 이 게임이 각종 공연 및 경기 예매를 위한 마우스 클릭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전파되고 있다.

특히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의 티켓이 24일 오후 2시부터 예스 24를 통해 무료 배포돼 함께 관심을 끌고 있다.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가온차트에서 자체 집계한 정확하고 객관적인 데이터(디지털 음원, 음반 판매량)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사랑 받은 노래와 가수, 음반관계자 등을 선정한다.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예매와 '티켓팅 연습 게임'을 접한 누리꾼들은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예매하러 예스24 대기중"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예매 전에 티켓팅 연습 게임했더니 진짜 성공했네" "가온차트 K-POP 어워드 티켓팅 연습 게임하다가 시간 놓쳤어" "티켓팅 연습 게임하다가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예매할 때 힘 빠졌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