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야에 있어 '특허'를 가지고 있으면 그 제품에 대한 신뢰도는 올라가기 마련이다.

㈜천년넷이 개발하고 와이낫몰에서 판매중인 '닥터씨 마스크팩'은 안면 주름개선용 미용패드 특허(제 10-0871282호)를 받은 제품으로 지난해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매출이 오르고 있다.

와이낫몰 관계자는 “특허 받은 주름 기능성 마스크팩이라는 말에 입소문을 탄 후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면서 "식약청 테스트에서 12주 후 80% 이상 주름개선 효과를 입증한 후 더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로 식약청(KFDA) 인증 시험기관인 더마프로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32세 전후 23명을 상대로 한 테스트 결과는 8주 후 71% 이상, 12주 후 80% 이상 주름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유효성분 전달율이 기존 팩이 최대 30% 미만에 반해 닥터씨는 100% 유효성분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기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가장 큰 차이가 바로 이 부분이다.

닥터씨 마스크팩은 또 기존 팩이 3-40분 부착시간이라면 닥터씨는 3~4시간 부착이 가능해 진정한 수면팩을 실현했다. 중금속 검출 테스트에서도 불검출 통과를 받은 식약청 인증 특허 주름개선 팩이다.

또 히알루론산, EGF(세포재생 성장인자), 아데노신, 나이아신 아마이드, 선인장추출물, 홍삼추출물, 달팽이점액 여과물 등 피부에 좋은 것들을 원료로 만들어서 11개의 특허까지 받았을 정도로 월등한 능력을 지녔다.

한편 와이낫몰(whynotmall.com)에서는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닥터씨 마스크팩'을 30% 이상 한정수량 할인 판매한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