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신규서버 ‘무신’오픈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올라

(주)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가 서비스하고 있는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의 신규서버 ‘무신’이 공개된 후 이용자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지난 12일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서버 ‘무신’을 오픈하고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자아낸 사육신 온라인은 접속자수가 크게 늘며 두 차례 홈페이지 서버 증설을 진행하기도 했고, 신규서버 오픈 이후 전체 동접자 수가 약 30%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5일 공개 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오픈 초기에도 검색포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불과 2일 만인 17일 신규서버 ‘사신’을 오픈하며 정식서비스로 전환했고, 이 같은 유저들의 관심과 꾸준한 접속자 증가로 인해 신규서버 ‘무신’을 오픈했다.

사육신 온라인은 정기점검 하루만인 13일 임시점검을 통해 유저들의 건의사항이었던 필드 보스 몬스터의 드랍아이템 획득 권한 등 다양한 밸런스 패치를 진행하는 등 발 빠른 운영으로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이엔피게임즈’의 푸푸게임(http://www.pupugame.com), ‘아이템베이’의 온게이트(http://www.ongate.com) 채널링 서비스 오픈 등을 통해 이용자들이 사육신 온라인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창구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다.

또한 신서버 ‘무신’의 오픈을 기념 및 신서버 이동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0레벨 달성 시 3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 지급과, 각 레벨 달성에 따라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등 총 10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를 게임만 이용해도 지원받을 수 있다.

‘사육신 온라인’은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극한 타격감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대작 MMORPG로 동양 고대 신화를 바탕으로 악에 맞서는 4대 세력 영웅들이 봉신전과 은선각, 양대 진영으로 나뉘어 협력과 경쟁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전용 퀘스트 등을 지원하는 특화된 커뮤니티시스템(결혼, 문파하우징 등)과 함께 필드PK와 개인전, 단체전, 영지전등 특화된 PVP시스템과 더불어 장비가 아닌 순수한 실력만으로 승부할 수 있는 ‘장비보정 전장’까지 구비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nkooki.com



이홍우기자 I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