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야외축제부터 호텔의 풍성한 특전까지호텔엔조이, 화이트데이 기념 데이트 코스 소개

본격적으로 봄 날씨를 느낄 수 있다고 예보되는 14일! 봄만큼 여자를 설레게 하는 화이트데이에 달콤한 데이트 장소와 하루를 멋지게 장식할 수 있는 호텔을 호텔엔조이가 추천했다.

달콤한 데이트 코스로는 연인과 함께 많은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전시회가 준비되어 있다. 서초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 마리스칼 전’은 유럽에서 전시를 통해 큰 반향을 일으킨 다지이너 마리스칼이 아시아 최초로 여는 대규모 회고전으로 놀이를 예술처럼 즐기는 사람 이라는 주제로 3월 16일까지 열린다.

송파 한미사진미술관에서 열리는 ‘스칼렛 호프트 그라플랜드 사진 전’은 ‘Unlikely Photograph’ 라는 주제로 현실 같지 않는 실재하는 풍경을 현실을 재료로 만들어 다른 디지털적인 효과 없이 사진으로 담아냈다.

전시회가 지루하다면, 서울 근교에서 열리는 축제로 눈을 돌려보자. 가평의 허브아일랜드에서 열리는 ‘불빛동화축제’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불빛 향연 속에서 빛으로 가득한 터널, 정원 다양한 조형물을 감상할 수 있고, 영원히 남을 멋진 사진을 멋지게 장식할 수 있는 축제이다. 또한, 양평에서는 ‘양평 딸기체험 축제’가 5월 31일까지 열린다.

호텔엔조이는 데이트 코스 추천에 이어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는 호텔을 찾기 쉽고 보기 좋게 정리했다. 최대 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호텔부터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호텔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10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호텔로는 부산 웨스틴조선 호텔, 5000원 할인쿠폰 제공은 자연 속 특 1급 메이필드 호텔과 부산의 JB 디자인 호텔이다. 인천의 스텔라 마리나 호텔은 수면양말 무료제공 이벤트를, 강남에 위치한 머큐어앰배서더 강남 호텔은 선착순 쁘띠와인 증정 이벤트와 2000원 할인쿠폰을 동시에 제공한다

객실 확보하기 어려운 화이트데이에도 호텔엔조이 모바일 웹을 이용하면 당일예약과 모바일 특가로 특별한 날에 특별한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한국아이닷컴 최나리기자 sirnari@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