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업계 1위에 걸맞은 진정한 VVIP형 소노빌리지 오픈과 입회금 전액을 100% 반환해주는 특별 분양 회원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회원권은 다양한 회원혜택과 함께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고객은 가입 즉시(계약금 납부300만원) 전국 대명리조트(홍천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양평,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양양쏠비치, 단양, 변산, 엠블호텔여수, 엠블호텔킨텍스, 경주, 거제, 제주)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승마,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회원권은 단기적인 이용이 아닌 장기적 이용가치로 인기가 높으며, 이중 입회금 반환제 회원권은 원하시는 고객이 많아 가입대기를 할 정도로 큰 인기가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이며 계약금 납부즉시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며, 1개월 내에 잔금납부하면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은 패밀리형 분양가격은 2,250~3,240만원, 스위트형은 3,200~4,61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다. 노블리안 회원권(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쏠비치노블리안 등)은 럭셔리한 내부구조와 최고의 조망권, 대형평수인 VVIP회원권으로 최저가 1억원대 이상부터 분양구좌가 형성되어 있다. 연간 60박 객실이용이 가능하며 실버, 골드, 로얄로 구성되어 있고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쏠비치 노블리안, 소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풍성한 회원혜택이 주어진다. 소노빌리지는 소수구좌만을 한정분양으로 접수받고 있어 빠른 선택이 중요하다.

대명리조트에서 사무직과 레져컨설턴트 양쪽모두를 근무해본 김명헌 과장은 “1:1전담직원 관리를 더욱 발전시켜 개인의 다수회원관리의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해 팀 단위(전문인력 12명)의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 실행하고 있어 담당직원 부재시나 퇴사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풍성한 신규혜택서비스 및 성수기 예약우선권과 일시납 8% 할인, 등기-반환금 선택 등 고객 맞춤형 상품이 출시되어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회원권을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에 현재 신규가입이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되오니 회원권에 관심이 있으면 바로 가입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전했다.

계약 시 내방 및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모두 가능하며 수년간 근무한 레저컨설턴트의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신속하게 계약절차를 진행해준다. 또한 안내문과 책자는 무료로 제공 중이다. 문의 : 02-565-6654(휴일 및 24시간)



한국아이닷컴 김정균 기자 kjkim79@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