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몇년 전까지만 해도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들은 가구시장에서 미비한 인지도였다. 하지만 DIY문화와 1인가구 시대로 접어들면서, 가구시장에 점차적으로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들이 활성화가 되기 시작했다.

인테리어 요소 중 중요한 사항중 하나는 가구에 있다. 디자인과 내구성이 좋은 가구들은 공간 어디에 두어도 어울리며, 홈, 오피스, 스토어 등의 퀄리티를 한층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그중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북유럽 가구들은 그 몫을 톡톡히 해주고 있으며, 바네스데코에서도 북유럽 레트로스타일의 가구를 런칭하여 점차적으로 확장해가고 있으며,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워지고 있다.

바네스데코만의 감성이 들어간 레트로가구는 다른 북유럽가구들과 차별성을 두면서도, 고유의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누구에게나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디자인. 스칸디나비아 가구는 북유럽의 복고적 감성과 실용성을 추구한다.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자연친화적인 소재와 패턴을 지닌 바네스데코의 스칸디나비아 가구는 솔리드 원목을 사용하여 제작하고 나무의 결 그대로를 가구에서 느낄 수 있다.

또한 화학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로부터 안전하며, 무늬목, MDF, 합판등 사용하지 않아 더욱 친환경적이다.

이러한 장점을 지닌 바네스데코의 북유럽 스칸디나비아가구들은 포인트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다른 가구들과 자연스럽게 MIX & MATCH 가 되어 공간을 따듯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로 연출해 준다.

바네스데코의 스칸디나비아가구는 http://www.vanessdeco.com/product/list.html?cate_no=406에서 볼 수 있다.



한국아이닷컴 이동헌 기자 ldh1412@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