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이 '무한멤버쉽' 서비스 출범과 함께 해당 고객 대상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다양한 상품을 깜짝 제공하는 ‘무한멤버쉽-핫딜’ 이벤트와 무한멤버쉽 전용 상품 판매 서비스를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무한멤버쉽’은 SK텔레콤에서 멤버쉽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VIP•GOLD’ 등급 고객 대상 T멤버쉽 할인 한도를 없애 무제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2014년 말까지 운영되는 프로모션이다.

SK텔레콤에서 '무한멤버쉽' 출범과 함께 해당 고객들에게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것이 바로 '무한멤버쉽-핫딜' 이벤트. '무한멤버쉽-핫딜' 이벤트는 멤버쉽 혜택과 게릴라 할인 판매의 방식을 차용한 프로모션으로 SK텔레콤 'VIP•GOLD’ 등급 고객에 한해 자사의 SK텔레콤 T멤버쉽 사이트(www.sktmembership.co.kr)에서 응모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일 이벤트 오픈과 함께 공개되는 첫 상품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1박, 조식 2인, 클락 16 디너코스 2인으로 구성된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5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40명에게 제공할 핫딜이다.

해당 상품은 오는 7일까지 일주일 동안 응모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디지털, 생활, 패션, 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무한멤버쉽-핫딜' 이벤트는 격주로 새로운 상품이 오픈되고 이와 동시에 일주일 동안 사전 응모한 SK텔레콤 ‘VIP•GOLD’ 등급 고객 가운데 당첨자를 선정해 발표한다.

이와 더불어 '무한멤버쉽' 전용 상품을 판매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한멤버쉽 전용 상품은 자사 멤버쉽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초콜릿(http://fa.do/dg7)’내에서 SK텔레콤 'VIP•GOLD’ 등급 고객 대상 특별 할인 상품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무한멤버쉽 전용 상품은 준비된 수량 내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형태로 탐앤탐스 3,800원 커피를 74% 할인 된 990원에 5,000개 제공과 또래오래 1만 6,500원 오곡 프라이드 치킨을 40% 할인 된 9.900원에 3천6백 개 제공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 사용자 멤버쉽 등급은 T멤버쉽 접속을 통해 바로 확인하거나 T월드 웹/앱 접속 후, 멤버쉽/포인트 메뉴에서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제휴기획본부 이용환 본부장은 “SK텔레콤은 기존의 오프라인 제휴 형태의 혜택뿐 아니라 무한멤버쉽 핫딜과 같은 온라인을 통한 고객 혜택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30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멤버쉽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naver.com



이승택기자 seung3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