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결혼시즌을 맞아 예비신부들이 결혼예물 준비를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결혼시즌에 맞춰 많은 결혼예물 매장에서 다양한 관련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현재 진행 중에 있는 2014년 미스코리아(경기)의 후원업체인 새미쥬얼리와 에스엠듀 역시 미스코리아 후원으로 바쁜 시기임에도 특별한 결혼예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들 두 업체는 미스코리아 후원을 하고 있는 만큼 높은 품질은 물론, 결혼예물에 관한 공인 산업 디자인 전문회사로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하여 결혼반지로 인기 있는 다이아반지를 포함한 다이아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결혼예물을 구비하고 있다.

새미쥬얼리(http://www.semigold.co.kr)에서는 현재 순금, 다이아몬드 최저가 보상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결혼반지 중에서도 다이아반지에 많이 사용되는 우신다이아 및 GIA 다이아몬드 3부와 5부를 할인하여 제공하고 있다.

우신 다이아는G/SI2 등급 기준으로 GAI다이아는 F/SI2 등급 기준으로 3부 다이아몬드는 각각 38만원, 48만원에 5부 다이아몬드는 105만원, 120만원으로 할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커플링과 다이아세트 계약시에는 14k 패션세트 혹은 14k 진주세트를 제작해주고 있으며 오후 1시 이전에는 조조할인 5%를 포함하여 예약방문, 평일 계약 고객께 최대 15% 중복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엠듀(http://www.smdew.com)에서도 다이아몬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커플 링 및 다이아세트 구매 시에는 3부 우신다이아를, 커플링과 다이아세트 및 진주세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커플 링 무료 혹은 5부 우신다이아를 증정한다.

결혼예물 계약 고객들 중 커플링 계약 고객에게는 18k 무상 업그레이드, 커플링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교통비 지원까지 해주고 있다.

이외에도 새미쥬얼리와 에스엠듀 모두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진주 귀걸이를 증정하고 있으며 예비신부들의 꿈이라 할 수 있는 티아라 무상 제작 증정, 웨딩 촬영시 주얼리 무상 대여, 커플링 구매 고객에게 이니셜 각인 서비스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이들 두 업체 관계자는 “이미 지난 몇 년간 미스코리아를 후원해온 업체로서 또한 다양한 예물투어 방법 중에서도 종로예물투어를 선택한 예비부부들이 종로의 2,600개가 넘는 예물 매장들 중에서도 빠뜨리지 않고 들를 정도로 특별한 위치에 자리한 종로예물 매장이다”라며 “타 업체들보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새미쥬얼리는 종로2가 YMCA에, 에스엠듀는 종로4가 종묘주차장 옆에 위치해 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hankooki.com



이홍우기자 I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