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불문하고 여드름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피부 때문에 걱정이 많을 것이다.

좋지 않은 피부는 첫 인상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이미지가 안 좋게 박힐 수 있다. 특히 면접을 앞둔 취업 준비생에게는 깨끗한 피부가 스펙이라 할 정도로기 때문에, 여드름 피부를 갖은 사람에게는 큰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여드름의 발생 원인에 대한 연구는 다양하다. 술, 담배, 기름진 음식의 섭취로 인해 여드름이 발생되는 경우와, 체질적인 요인과 과로, 스트레스, 월경 및 임신 등으로 과도한 피지가 생성이 되거나, 자외선이나 화장품의 사용으로 모공이 폐쇄되어 여드름이 발생되는 경우가 많다.

여드름 치료는 언제 하는 것이 좋을까?

면포 상태의 여드름은 관리를 잘못하거나 손으로 마구 눌러 짜게 되면, 곪아서 자국이 남아 여드름 흉터를 남기게 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여드름은 조기에 전문의에게 올바른 치료를 받는 것이 여드름 흉터를 남기지 않고 예방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영등포에 위치한 백설공주피부과의원은 의료진들의 숙련된 기술로 개인별 맞춤형 여드름 치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영등포 백설공주피부과는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인기시술인 트리오핌플을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트리오핌플은 핌플트리오 레이저와 살균재생프로그램을 함께 활용해 시술하는 여드름 전용 시술방법이다.

통증이 적은 핌플트리오 레이저는 최초의 피지선을 잡아내 빠른 기간 내에 치료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얼굴 모공의 타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 오래된 여드름 흉터, 튼 살에도 효과가 좋다.

백설공주피부과의원 영등포점 이진승 원장은 “트리오핌플 치료는 가시적으로 보여지는 여드름이 많을 수록 치료 효과를 기대 할 수 있고, 여드름 균을 박멸하여 여드름 재발을 예방하는데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여드름은 조기 치료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여드름이 있다면 전문의와 정확한 상담 후 치료를 하는 것이 모든 방면에서 좋다” 고 조언했다. @hankooki.com



이홍우기자 I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