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바네스데코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인기 거실가구와 침실가구를 최대 50 %까지 할인하는 가정의 달 행사를 5월 한달간 진행한다.

바네스데코에서는 다년간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는 6인식탁을 비롯해 감성적인 레트로 스칸디나비아 가구 중 100% 남아메리카소나무 패널 코너장(2color)을 황금연휴인 5월 1일 부터 6일까지 노마진으로 특별세일한다고 밝혔다.

또한 바네스데코의 프로방스 가구 베스트 아이템인 그린플라워 콘솔과 고흐명화콘솔도 5월특가로 할인되며, 고객들의 후기를 적극 반영한 100% 뉴질랜드소나무 접이식 루바옷장 / TV장(2color)도 할인된다.

100% 뉴질랜드소나무 접이식 루바옷장 / TV장(2color) 가구는 본래 옷장의 기능으로 사용하였지만, 고객들이 직접 diy로 거실에서 tv를 수납하여 볼 수 있도록 변경하여 사용하면서 , 이를 바네스데코가 적극 반영하여 새로 출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꾸준히 인기가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네스데코가구 중 하나다.

5월 가정의달 행사로 바네스데코는 최대 판매 6인용식탁과 수납벤치, 이국적인 느낌의 w60 수납장 슈퍼싱글 침대 등 인기 품목위주로 세일을 진행하며, 한정수량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재고가 소진되기 전에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바네스데코 5월 세일의 다양한 행사가구는 바네스데코 홈페이지(http://www.vanessdeco.com/index.html)를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한국아이닷컴 김정균 기자 kjkim79@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