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29일 SBS fun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4’에서 방영된 스타들의 다이어트 방법이 화제다. 날씨가 좋아질수록 점점 옷이 얇고 짧아지는 게 느껴지는 요즘,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을 체계화한 369 다이어트 식단표가 소개됐다.

지난 방송들에서 화제가 되었던 이태란의 ‘브로콜리 토마토 볶음’, 진재영의 ‘홈메이드 한식’, 한고은의 ‘닭가슴살 패티’, 고소영의 ‘견과류’, 황우슬혜, 이영아, 김정난, 박은지 등의 ‘디톡주스’, 이영아의 ‘영양제’들로 구성된 369 다이어트 식단표는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려면 반드시 기초대사량을 높여야 하는데, 비타민과 미네랄을 꼭 섭취를 해야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지만 식단을 준비하고 챙겨 먹는 것이 여간 쉬운 것이 아니었다.

그래서 스타들의 숨은 비결인 369 다이어트 식단에 도전한 뷰티스트는 점심 전 허기를 달래기 위한 해결책으로 직접 만들기에는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디톡주스 대신 휴대하기 편하고 맛있는 올댓다이어트의 오리지날 뉴욕 디톡주스를 선택했다. 평소 단 것을 좋아하던 그녀는 견과류와 디톡주스로 허기를 달래며 스타들의 식단을 이행했다.

수면 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올댓다이어트까지 꼼꼼히 챙긴 뷰티스트 처럼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결로 오는 여름을 위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면 어떨까.

사진제공=SBS funE스타뷰티쇼
#369 다이어트란? 3시간 간격으로 6번 음식 섭취를 하고 난 후 9시간 수면을 취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사진제공=올댓다이어트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