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학 전공 했으나 컴퓨터 사업으로 고전

황동환 (남, 1982년 8월 15일 축시생)

(문) 대학에 법학을 했으나 뜻하지 않게 컴퓨터 사업을 하게 되어 고전하고 있어요. 그리고 친구 사이던 82년 2월 20일 축시생인 여성이 임신하여 아내로 맞이했는데 미래가 걱정입니다.

(답) 전공인 법학을 살리세요. 귀하에게는 최고의 길이며 만족한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컴퓨터뿐 아니라 일반직은 전혀 길이 아닙니다. 우선 돈에 욕심부터 버려야 합니다. 무엇이든 준비 없는 성공은 없습니다. 법무사 자격시험에 뜻을 굳히고 최후의 성공을 맞이하세요. 2017년을 계기로 2018년까지 완성됩니다. 귀하는 자상하고 세심한 성격이나 욕심이 많고 일찍이 금전 쪽을 목표로 것은 잘못된 시행착오입니다. 집안 환경에 치우치지 말고 장기 안목이 중요합니다. 귀하가 집안 기둥이 되어 가난을 벗어나고 가세를 튼튼하게 만들게 됩니다. 부인과는 좋은 인연이며 귀하에게는 더 없는 위인입니다. 부인은 양성 운이라 사회 운이 좋고 특히 교육, 문화 쪽에 길이 열려 있어 매우 유익합니다.

가난은 더해가고 남편은 술에 취해 살아

신민정 (여, 1975년 2월 8일 묘시생)

(문) 66년 9월 25일 묘시생인 남편과 열심히 살지만 가난은 더해가고 오히려 빚에 쫓기고 있어요. 남편은 술에 의지하여 타락직전입니다.

(답) 운이 없습니다. 모든 것을 멈추고 가게는 물론 주변 정리에 들어가세요. 지금 변동 운도 없어 정상 매매는 안 되고 조금 남은 보증금으로 마무리지세요. 이럴 때 자영업은 금물이며 전패합니다. ‘설마’하는 기대감은 더 큰 실패를 초래합니다. 각자 직장을 선택하되 부인은 식품(음식점 포함)쪽에, 남편은 일용직이며 2017년까지 지켜야 합니다. 막연한 생각부터 버리세요. 직장은 열립니다. 부인은 한정식, 궁중요리 쪽이 특히 좋으며 자격을 갖추어 천직이며 대성합니다. 향후 3년의 준비로 충분합니다. 남편은 건강 운이 급격히 떨어져 술은 절대 금물이며 금주하는 것을 제1과제로 삼으세요. 두 분은 평생 인연이며 3년 고생으로 행복을 맞이합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