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사 자격 만족못해 사법고시 도전 고민중

함성호 (남, 1979년 7월 17일 신시생)

(문) 법무사 자격은 완성했으나 만족하지 않아 처음 목표인 사법고시에 뜻을 두고 있어요. 헛된 시간 낭비하면 포기하고 지금에 충실할까 합니다만 갈등이 심해요.

(답) 해외와 인연을 맺으세요. 지금 선택이 좋은 기회입니다. 운의 폭이 크고 범위가 넓어 범무사 자격으로 만족하지 못합니다. 제2의 준비를 하세요. 최종 목표는 국제 변호사에 정하고 해외에서 정착하세요. 2016년~2018년에 모두 완성됩니다. 제2의 변화를 포기하면 평생 후회와 갈등으로 남게 됩니다. 아직 미혼이지만 만족한 부인을 맞이합니다. 돼지띠나 쥐띠 중에 있으며 2016년에 만나 성혼으로 이어집니다. 주의할 것은 술을 멀리하세요. 체질에 맞지 않아 건강이 쉽게 무너지고 고질병에 시달리게 됩니다. 지금도 시력과 간 기능이 급격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귀하는 건강만 지키면 성공은 보장됩니다.

남편의 술주정ㆍ폭력 심각해 친정까지 위협

남세영 (여, 1980년 3월 11일 해시생)

(문) 80년 10월 8일 진시생인 남편이 술주정과 폭력이 심하여 헤어지려고 하지만 친정을 위협하여 지옥생활에 죽고 싶어요.

(답)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악연입니다. 술주정과 폭력뿐 아니라 애정이 없고 원래 선천적으로 폭군의 기질이 있어 절대 고치지 못하며 낭비벽이 심합니다. 부인을 화풀이 대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인은 고과운에 해당되어 가정을 이루면 불행이 다가와 평생 연분이 없습니다. 헤어지고 혼자 살게 되며 오직 자녀와의 인연으로 자녀와 함께 여생을 보내게 됩니다. 이제 냉정한 결단이 필요합니다. 시간이 갈수록 불행의 정도가 더해집니다. 남편의 위협에 무너지지 마세요. 자신의 위기관리에는 철저하므로 공갈 협박에 불과합니다. 어차피 한번은 겪어야 할 과제입니다. 봉제 쪽에 계속 종사하여 2017년에는 하청공장의 시작으로 성공합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