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성적과 실력 인정받지만 예상과 빗나가

강종우 (남, 1991년 5월 18일 유시생)

(문) 전문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미래의 성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학업성적과 실력 두 가지 다 인정받고 있지만 저의 예상과는 계속 비켜나가 답답한 마음입니다. 앞길을 알려주세요.

(답) 귀하는 아직은 학업 운이 아니라 시기상조입니다. 그리고 미래에 큰 뜻을 두기 위해서는 아직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공부에 대한 투자가 매우 절실합니다. 내년에 학부에 편입하여 나머지 공부를 마치고 해외유학으로 보다 전문적인 연기 공부를 하도록 하세요. 향후 연기와 지도자 역할을 함께 하여 주어진 일에 만족하고 보람을 찾게 됩니다. 천문적인 재능과 기질이 있는데다 운의 조건에 합당하여 매우 유익하게 다가오는 운세들이 귀하에게 집중되어 탄탄대로로 진입합니다. 다행이 끈기와 인내심이 강하고 목표 의식이 뚜렷하여 미래 성장에 도움이 아주 큽니다. 앞으로 주의할 것은 실물 운이 있어서 다른 사람에게 속거나 사기를 당하게 됩니다. 낯선 사람들의 접근을 경계하도록 하여 불행을 막도록 하세요.

3년째 백수인 남편에게 이혼 선언 두려워

유은주 (여, 1980년 3월 21일 진시생)

(문) 1979년 7월 사시생인 남편이 3년 째 백수입니다. 일을 하려고 하는 마음이 전혀 없고 가족에 대한 관심이 없어서 이혼 선언을 했습니다. 미래가 두려워 어찌할 바를 모르겠습니다.

(답) 지금 남편은 운이 정지 된데다 불운까지 겹쳐 남편 스스로 힘으로는 역부족입니다. 그동안은 신변안전에만 만족해야 합니다. 올해까지 한 해를 넘겨야 하고 내년에는 정상의 운을 맞이하여 경제 안정과 그동안 나태했던 정신력이 근면성실로 바뀌게 되면서 입장이 180도로 달라집니다. 부인은 더 이상 남편 운이 없어서 지금 남편과 헤어지게 되면 오히려 후회하게 되며 결국은 다시 재결합하게 되어 결국은 좋지 않은 사연만 남게 됩니다. 그리고 이혼 운도 없어서 부인의 이혼 선언을 백지화 되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남편을 열심히 도우도록 하세요. 오직 그 한길뿐입니다. 올바른 판단을 하여 남편과 합심하여 가정을 잘 지켜 나가 밝은 앞날을 열어나가도록 하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