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과 세무사 자격시험 놓고 고민중

조대홍 (남, 1983년 4월 14일 신시생)

(문) 공직에 있으나 세무사 자격시험 준비를 하고 있어요. 승진을 위해 가야 할지 아니면 자격고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혼동이 심해요.

(답) 결국 시험에 합격하나 아직 시기상조이며 3년 뒤로 미루고 현직에 주력하세요. 그리고 부분적인 준비로 시간과 마음의 여유를 가지세요. 관운이 좋아 귀하의 앞날은 계속 상승합니다. 2019년에 시험 합격으로 미래의 준비가 완성됩니다. 내년 4, 9월에 대립, 분쟁 등 악재가 발생합니다. 공과 사의 위치를 확실히 하고 가능한 주석 등 사석은 피하세요. 이사를 하게 되나 11월(동쪽)이며 재산이 늘어나는 호기입니다. 천생 인연을 만나는 기쁨도 있습니다. 소띠의 여성이며 공직이나 금융 직에 종사합니다. 이번 해에 최소한 세 가지의 소망을 이루어 성장에 큰 진전이 됩니다.

이혼 했지만 아들 장래 위해 다시 합치고 싶어

오지원 (여, 1974년 9월 10일 축시생)

(문) 76년 5월 19일 인시생인 남편과 이혼을 했어요. 그러나 아들이 너무 보고 싶고 아들 장래를 위해 다시 합치면 어떨 지와 저의 생계가 막연합니다.

(답) 연분과 악연은 환경이나 입의 선택에서 좌우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미 선천 운에서 정해진 결과가 후천 운에 나타나게 되므로 근본적으로 맞지 않으면 이별은 피할 수 없습니다. 갈수록 불행의 폭이 더 심해지게 됩니다. 두 분의 이혼은 숙명적이므로 다시 합치면 전혀 행복이 존재하지 않으며 오히려 자녀에게 더 큰 불행을 안겨 주게 됩니다. 자녀는 자녀대로 타고난 운명의 보호에 의해 성장하게 되며 각자 정해진 대로 진행하게 됩니다. 불행한 부모와의 삶보다 아쉬운 미련 속에서도 독립의 희망이 훨씬 유익합니다. 1년간 직장생활로 경제 기반을 닦게 됩니다. 식품부터 영업직이나 요식업 계통에 종사하면 경제 해결에 이어 2018년에 자영으로 이어져 모든 고생에서 해결됩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