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난관에 봉착 골프 계속 해야 할지

신승택 (남, 1999년 5월 22일 신시생)

(문) 일찍이 골프계에 입문하여 성공을 다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력도 부진하고 집안사정 때문에 난처한 입장에 처해 있습니다. 계속 해야 할지요.

(답) 사람의 성공이라는 것은 능력 이전에 운명의 길과 때가 만들어 준다는 운의 진리가 있습니다. 기존에 하던 대로 골프를 계속 하세요. 분명한 것은 귀하의 타고난 성분에 천부적인 기질과 운의 적극적인 합류로 반드시 성공의 길에 진입하게 됩니다. 지금은 절반 운의 혜택으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으나 앞으로 1년 후에는 잠재능력이 되살아나면서 가려져 있던 운이 함께하여 큰 길이 열리고 후원자도 곧 나타나게 됩니다. 경제적인 부담이나 정신적인 감정을 이겨 내세요. 조금만 더 인내하며 노력을 하면 주변을 놀라게 하고 성공의 시작 등으로 감격하게 됩니다. 주의할 것은 너무 소심하고 작은 일에 예민한 성격이므로 대범하고 큰 틀을 짜는 용기와 기백이 필요합니다.

속궁합 나빠서인지 부부관계 전혀 없어

조희진 (여, 1976년 7월 29일 유시생)

(문) 1975년 8월 술시생인 남편과 별거나 다름없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속궁합이 나빠서인지 부부관계도 전혀 없고 마주치면 다툴 뿐이라 현재 이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답) 귀하는 지금 두 자녀를 얻은 것만으로 만족해야 하며 이제부터 두 분은 각자의 길을 가야만 합니다. 참으며 견딘다는 것은 결코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없습니다. 두 분은 근본적으로 성격과 체질까지 맞지 않아서 함께 할 수 없으며 형식적인 삶은 결코 영원할 수 없습니다. 더 이상 계속 이어지게 되면 신변의 위험에 이어 다시 돌이킬 수 없는 사고까지 발생하게 됩니다. 남편 분 역시 부인에게 정이 전혀 없습니다. 자녀는 부인의 몫이 되며 서둘러 결별하세요. 음식점 영업을 계속 유지하고 성공의 길에 접어듭니다. 올해까지는 단일 운이므로 재혼할 생각은 하지 마시고 장사에 전념해야 하고 주변 유혹을 잘 견뎌 내셔야 합니다. 이성의 접근이 점차 많아집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