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산하고 빚에 쫓기고 있는 신세 답답

한영식 (남, 1980년 1월 18일 오시생)

(문) 생산업을 하다 도산하고 빚에 쫓기고 있는 신세인데 사기죄의 누명까지 발생하여 현재 피신 중에 있습니다. 금전과 명예회복이 안 될까요. 매우 답답합니다.

(답) 귀하는 생산업은 맞지 않으며 생산 및 제작업에는 평생 인연이 없습니다. 고철이나 고물상 또는 환경사업 부문에서 성공의 길이 트입니다. 올해까지는 쫓기는 신세이나 내년 후반에 우연한 계기가 행운으로 이어져 재기의 발판이 마련되게 됩니다. 그동안은 오로지 직장만이 유일한 길입니다. 운세의 변화가 심하며 직장을 자주 옮기게 되나 기회는 계속 주어져 가족 부양은 무난합니다. 말씀대로 사기는 누명입니다. 올해에 얽힌 문제로 전에 했던 사업부분에서 발생한 오해일 뿐입니다. 피신을 하는 것은 누명의 결과를 굳히게 하는 악재일 뿐이니 정면으로 맞서서 해결 지으세요. 당분간 어려움은 있으나 무혐의로 누명을 벗어나게 되니 안심하세요. 용기와 자신을 당당하게 처리하여 미래를 열어가세요.

집안이 몰락… 시집이나 갈까 하는데

곽기정 (여, 1989년 8월 12일 자시생)

(문) 엄마가 갑자기 돌아가신 후 남동생의 타락과 아버지의 실패로 집안이 엉망이다 보니 제가 설 자리가 없습니다. 시집이나 갈까 하는데 여의치 않습니다.

(답) 지금 귀댁의 가운이 급격히 떨어져 가산이 탕진되는 등 몰락하고 있습니다. 올해까지 계속되다 내년부터 불행이 멈추고 새로운 기운으로 바뀌게 됩니다. 그리고 귀양 개인적인 운은 아주 정상이며 지능이 높고 재능이 뛰어나 귀양의 앞날은 매우 밝고 교육계나 상담역 또는 문화 방면에 길이 열려 성공하고 집안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여 성장의 밑거름이 됩니다. 늦은 지금의 공부가 직접 성공으로 이어집니다. 어려움과 잡념 집안의 어두운 분위기를 제치고 충분히 일어섭니다. 지금은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하세요. 그리고 아직은 결혼 운이 아닙니다. 오히려 늦춰야 합니다. 30세에 만나 31세에 이루어지며 토끼띠나 뱀띠 중에 있습니다. 시행착오로 인한 불행이 없도록 하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