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녀와 합치려고 하는데 불안합니다

왕철현 (남, 1973년 11월 15일 사시생)

(문) 1983년 10월 오시생인 이혼녀와 깊은 관계에 있습니다. 이제 합치려고 하는데 다른 남성을 만나고 있는 것 같아서 불안합니다. 저의 인연이 아닌지요.

(답) 귀하가 사귀고 있는 여성은 인연이 아닙니다. 두 분은 짧은 인연으로 한계를 맞이하게 됩니다. 상대 여자분은 끝없는 방황으로 한 곳에 오래 정착을 하지 못하고 40세의 고비를 넘어야 겨우 안정을 찾게 됩니다. 특히 이성관계가 아주 복잡하여 이성에 의한 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귀하 또한 처운이 박복하여 이미 이혼을 하였고 금년까지는 어떠한 여성을 만난다 하여도 실패하게 됩니다. 그동안은 재산을 모으는데 주력하여 저축고를 늘리고 2019년에 경제 안정과 더불어 가정의 행복도 함께 이루어집니다. 귀하의 인연으로는 뱀띠나 쥐띠 중에 있고 2019년에 만나게 되며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현실을 잘 직시하여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학점이 잘 안 나와 꿈과 희망이 무너져

김인순 (여, 1996년 9월 21일 인시생)

(문) 공부에 애착이 많이 있으나 학점이 마음 먹은대로 잘 안 나와 목표는 크지만 공부가 잘 되지 않습니다. 저의 꿈과 희망이 무너지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 귀양은 현재 공부가 잘 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잘 운영하지 못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우선 성격이 우유부단하고 끈기가 없으며 많은 것을 한꺼번에 얻으려는 욕심과 마음이 먼저 앞서나가 현실관리가 잘 되지 않아서 항상 정지 상태에 있습니다. 이제는 적극적이고 대담한 정신자세와 최종 목표 완성의 중요함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귀하는 타고난 기본운이 매우 좋아 운세의 조건이 풍부하고 유익합니다. 이제는 안심하고 공부에 전념하도록 하세요. 앞으로 항공사나 언론사와 인연이 되어 평소 자신이 바라던 꿈을 이루고 2021년에 좋은 상대를 만나 행복한 가정도 이룹니다. 귀양의 연분은 개띠 중에 있습니다. 내년까지는 이성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명심해야 합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