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 사업 포기하자니 손실 너무 커

현상규 (남, 1975년 4월 2일 축시생)

(문) 운영을 하던 승강기 제작 사업을 그만두게 되었는데 계속하자니 자금력도 없고 포기하자니 손실이 너무 커서 진퇴양난인데 어떻게 해야 할지요.

(답) 귀하가 시행하고 있는 지금의 승강기 제작 사업을 포기하고 즉시 정리하도록 하세요. 귀하는 생산업과는 전혀 인연이 없으므로 제작 및 가공업과는 맞지 않습니다. 지금은 귀하의 운세가 바뀌어 전업의 시기이니 자동차 중개업이나 부동산업 쪽에 뜻을 두도록 하세요. 중고자동차 매매업을 기점으로 부동산업 쪽으로 키워나가는 방법도 좋은 길입니다. 무엇보다 우선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갖추는데 우선하도록 하세요. 지금 시급히 전업을 하여 더 이상의 악재를 막아야 하며 지금의 사업실패가 새로 시작하는 사업의 시작에 밑거름이 되어 안정과 성장으로 입장이 바뀌게 됩니다. 내년 후반에 성공의 기틀을 마련하게 되니 희망을 가지고 자신 있게 밀고 나가세요.

애인이 다른 여자에 눈길 속이 상합니다

채미영 (여, 1992년 1월 24일 진시생)

(문) 미용업에 종사를 하고 있는데 천직인지와 1992년 7월 묘시생인 애인이 저를 속이고 다른 여자에게 눈길을 돌려 속이 많이 상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요.

(답) 미용업에 이어 메이크업도 함께 병행하도록 하세요. 귀양에게는 천직이 됩니다. 앞으로 2019년에는 따로 독립하게 되며 첫 번째 사업을 시작으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이루어집니다. 내년까지는 모든 자격을 마치게 되며 사회운 또한 보장되어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잘못된 이성교제로 몸과 마음이 무너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불행이 예고되고 있습니다. 귀양은 운세가 조기 성장하여 정도를 벗어나는 행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현재 사귀고 있는 남성은 물론 당분간 모든 이성교제는 귀양에게 커다란 악재가 따르게 됩니다. 명심하고 인내와 경계로 바르고 참된 모습을 간직하여 미래의 행복을 만들어나가는데 최선을 다해 불행을 자초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