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시험 공부 중인데 여자문제로 갈등

장민섭 (남, 1987년 1월 19일 묘시생)

(문) 감정평가사 자격 시험공부를 하고 있는데 건강과 여자문제로 갈피를 못 잡고 있으며 여성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갈피를 못 잡고 있습니다.

(답) 귀하는 감정평가사와는 인연이 없으므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빨리 포기하여 헛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세요. 손해사정인이나 법무사 자격에 뜻을 두면 귀하의 평생 진로문제는 완전히 해결됩니다. 그리고 틀림없이 뜻을 이루게 됩니다. 2021년부터 첫 번째 행운이 시작되어 2020년에 예비운이 있으니 사실상 2020년부터 행운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귀하는 명예적으로나 재물로는 출세와 성공은 하게 되나 건강이 제일 큰 문제입니다. 귀하는 변태적 성욕자에 해당되는데 정신건강에 문제가 있습니다. 귀하의 운은 모두 정상이나 성격이 내성적이며 고상한 부분에 취미를 갖게 되어 있어서는 안 될 행동이 나옵니다. 시간을 재촉하여 전문의를 찾으세요. 아직은 늦지 않았으니 효과가 있습니다.

두 남자 사이에서 선택을 고민중입니다

김지유 (여, 1984년 4월 25일 유시생)

(문) 1982년 2월 사시생과 1983년 5월 미시생인 남자 사이에서 선택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두 사람 다 놓치지 싫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이 많습니다.

(답) 귀하가 고민하고 있는 두 사람 중에서 1982년생의 남자분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또 다른 1983년생과는 바로 헤어지게 되는데 상대 남성은 지금 다른 여성과 매우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1982년생 남자와 다른 한쪽 남성을 잊게 되는 것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해결됩니다. 1982년생 남자분은 사회운이 아주 좋아서 사회생활에서도 모범이 되어 성공의 속도도 매우 빠릅니다. 주의할 것은 상대 남성의 성격이 과묵이고 내성적이며 아주 고지식합니다. 귀하는 이제부터 발랄한 행동을 자제하고 상대의 성격에 어긋나는 언행을 삼가세요. 혼례는 내년이 좋으며 금년은 약혼으로 인연을 맺어두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