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아무런 이유 없이 이혼 요구해

정상현 (남, 1984년 5월 8일 인시생)

(문) 1991년 2월 사시생의 아내가 아무런 이유 없이 이혼을 요구합니다. 아내의 신변에 변화가 생긴 것인지 아니면 제가 싫어서 그런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답) 이제 부인과는 헤어지게 됩니다. 부인은 이미 마을의 정리가 되어 있으며 신변에 변화가 생긴 것이 아니라 혼자만의 망상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귀하가 싫어서 그런 것도 아닙니다. 그저 마음이 변화되었을 뿐인데 그것을 팔자라고 합니다. 부인은 앞으로 상당한 운명의 고비를 겪게 되는데 앞으로 3년이 지나면 귀하와 헤어진 것을 무척 후회하게 됩니다. 그러나 현재 운에서 두 사람은 계속되지 못하며 부인은 귀하를 떠난 후 갖은 고충으로 생활의 파탄과 제2의 남성을 만나게 되나 악연을 만나 비참한 생활이 됩니다. 그러나 운명은 막을 수가 없습니다. 부인은 꿈과 환상에 젖어 있으며 오로지 귀하 곁을 떠나려는 생각뿐으로 귀하를 괴롭히는 것입니다. 귀하는 재혼으로 다시 시작하며 지금의 충격을 벗어납니다.

남친이 잠자리 후 결혼하자고 하는데

김현진 (여, 1996년 3월 27일 신시생)

(문) 마음에도 들지 않는 동갑인 1996년 2월 오시생의 남자친구에게 순결을 잃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제 결혼하자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 귀양은 현재 평생 제일 중요한 실수를 저질러 충격과 상처를 입었으나 그 불행이 계속 되어서는 안 됩니다. 상대가 마음에 들고 안 드는 것은 잠시지만 평생 불행하게 되는 일은 막아야 합니다. 상대 남자는 귀양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귀양은 지금 상대 거짓말에 속고 있으며 자신의 외로움을 달래려는 상대의 좋지 않은 술수에 불과합니다. 이제 괴로움을 감수하고 빨리 정리하세요. 나쁜 함정입니다. 두 사람은 연분이 아니고 악연이며 큰 불행으로 인생을 마감하게 됩니다. 빨리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지금 고비만 잘 넘기면 다음 운은 길운이니 충분히 회복되며 아픈 상처를 아물게 합니다. 귀양은 2021년에 닭띠 중에 연분을 만나게 되어 전화위복의 기회를 얻게 됩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