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이민,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 취업 등을 준비하기 위해 아이엘츠(IELTS) 시험을 공부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아이엘츠(IELTS) 시험 준비와 접수, 시험일정, 인강 등 아이엘츠 관련 정보를 찾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해커스인강이 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경제적 부담감을 덜고, 본인의 레벨에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받는다.

아이엘츠(IELTS) 시험은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이나 이민, 취업을 위한 국제공인영어능력평가 시험으로, 전 세계적으로 연간 300만 명이 응시하고 있으며 1만 개의 학교 및 기관으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우선 해커스인강의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은 수강료 0원 입문반과 수강료 0원 정규반으로 구분된다. 입문반은 출석 미션과 overall 6.0, 정규반은 출석 미션과 overall 6.5 달성 시 수강료를 100% (*교재비, 제세공과금 제외) 환급받을 수 있다. 출석 미션과 Overall 7.5를 달성한 수강생은 응시료도 100% 환급받을 수 있어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입문반과 정규반은 본인의 실력, 목표 점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준비하는 시험의 모듈에 맞게 ‘아카데믹’과 ‘제너럴’로 구분해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이엘츠 실전서인 ▲ Cambridge 공식 교재와 ▲ 해커스 아이엘츠 핵심보카 1200’(*비매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수강신청 시 ▲ 1:1 라이팅&스피킹 참삭권 ▲ 해커스 아이엘츠 실전 모의고사 ▲ IELTS 고득점 전략서와 유학 가이드북 (*PDF)을 제공한다.

특히, 해커스 아이엘츠 실전 모의고사는 컴퓨터를 통해 아이엘츠 시험을 보는 'Computer-Delivered 전형'에 대비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로, 집에서 응시한 후 바로 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그뿐만 아니라 해커스인강 신규회원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해커스 아이엘츠 핵심보카 1200 (*비매품) 10권을 무료 배포하고 있다. 본 교재는 해커스어학연구소에서 제작했으며 최다 빈출, 출제 예상 보카 1200개가 수록되어 있어 아이엘츠 어휘학습에 유용하다. 더불어 해커스 아이엘츠 핵심보카 1200 교재 내 학습 플랜과 ‘Daily Quiz’를 통해 계획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실제 해커스 아이엘츠 인강 수강생은 “Overall 7.0 달성! 리스닝 함시윤 선생님의 명쾌한 강의 덕에 고득점을 받았습니다. 리딩은 제가 가장 어렵게 느꼈던 부분이었는데 강의를 통해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받고 공부가 한층 수월해졌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해커스 인강 아이엘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정말 기쁩니다." 라고 후기를 남겼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인강에서는 해커스 아이엘츠 수강생의 성공 후기, 인터뷰 영상, 성적표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해커스 IELTS 고득점 달성 STORY'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아이엘츠 인강 수강 후기, Overall 6.5~Overall 7.5를 달성한 실제 수강생 후기 및 추천 선생님, 고득점 달성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아이엘츠를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영국문화원이 인증한 아이엘츠(IELTS) 공식 접수처로, 수험생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시험 접수를 진행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토익 인강으로도 추천받는 해커스인강은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텝스(TEPS), 일본어(JLPT), 중국어(HSK, TSC) 강의, 지텔프(G-TELP) 강의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