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회복지사 채용 정책이 강화됨에 따라 사회복지사의 진로 또한 밝아졌다. 이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따기 위해 학점은행제를 찾는 학습자도 늘어가는 가운데, 사회복지사 수강생 수 1위인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이하 위더스)에서 이론부터 실습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6월 마지막 개강반’을 오픈한다고 밝혀 화제다.

위더스의 ‘6월 마지막 개강반’은 6월 17일(수)부터 강의를 진행하며, 이론 16과목 풀패키지 신청 시 67% 할인, 이론 7과목 한 학기 패키지 신청 시 6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 스타 교수의 인강 무료수강 쿠폰과 해커스공무원 패스 5만 원 할인쿠폰을 함께 제공하여 9급 사회복지직공무원 대비까지 가능해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위더스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사회복지사 이론과 실습 이수과목을 전부 보유하고 있어 학습자가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수강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PC와 모바일 모두 출석이 100% 인정되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엣지, 크롬, 안드로이드, IOS 등을 모두 지원해 다양한 환경에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레포트/쪽지/토론 등의 학사일정도 단 1번씩 진행하여 간단하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을 신청한 학습자들에겐 ▲민간자격증 27종 0원 수강(보육교사 관련 민간자격증 포함) ▲지인 추천 시 상품권 제공(신세계 상품권) ▲학습자 별 1:3 멀티 플래너 시스템 ▲해커스교육그룹 공인어학시험 인강(토익, 토플, 지텔프 등), 공무원 인강 최대 50% 할인 ▲맞춤형 과목 설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실제 위더스를 통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한 학습자 중 한 명은 "교육과정을 이수해 나갈 때 신경 써야 하는 사항을 알림 등으로 미리 챙겨주는 곳, 실습과목이 개설되어 있어서 실습과목 이수를 위해 또 다른 교육원을 알아볼 필요가 없는 곳, 그리고 수강을 원하는 선택과목이 개설되어 있는 곳 등 평생교육원을 선택할 때 중요시 해야 할 이 모든 조건을 가장 잘 충족시켜 주는 교육원이다"라고 위더스 사회복지사 과정에 대한 추천의 합격 수기를 남겼다.

위더스의 ‘6월 마지막 개강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위더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학점인정 신청 기간,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학점은행제전문학사, 사회복지사 취업, 사회복지 공무원 하는 일 등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더스는 2020년 교육부 정식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을 인정 받았으며, 한국마케팅포럼 2017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평생교육(학점은행제)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위더스는 국평원 정보공시 전체 과목별 학습자 수 집계 기준(2018년~2019년) 사회복지사 수강생 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