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반기 코로나19 여파로 토익시험이 약 두 달 정도 시행되지 않았으며, 이에 따라 다가오는 여름방학에 많은 응시자가 몰릴 것이라 예상된다. 이에 경성대, 부경대 토익학원 파고다 유캔토익(RC 김경희, LC 이민정)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수강생이 자신의 레벨에 맞는 강좌를 선택할 수 있도록 1:1 전문 상담을 진행하며, 단기간 내에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규 수업 외에도 어휘 특강과 모의고사, 스터디, D-1 특강 등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며 온, 오프라인 빈틈 없이 학생들을 케어해주고 있다. 또, 실전 시험환경과 흡사하게 진행되는 모의고사를 통해 학생 개별 취약점을 분석해 문제 해결 방법과 전략을 제시한다.

유캔토익의 600+, 700+ 점수보장반은 파고다 토익 교재 RC, LC 무료 증정과 목표점수 달성 시 토익 응시료 환급 혜택이 제공된다. 더블랙 점수보장반의 경우, 점수보장반 혜택과 더불어 선생님 1:1 첨삭과 밀착 피드백이 추가로 진행된다. 개별 자습공관과 사물함이 제공되며, 수강 후 목표 점수 초과 달성 시, 토익시험 응시료 44,500원에 추가 장학금 50,000원을 지급한다.

오는 6월 16일(화)부터 선생님 1:1 전문상담 및 여름방학 수업 등록이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고, 추가 정보는 유튜브 또는 카카오 채널에서 ‘유캔토익’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