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이 골프선쿠션을 출시, 선쿠션 제품 라인업을 본격화 하며 선케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엘로엘의 선쿠션은 고객들에게 국민선쿠션 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매 시즌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기능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해 해외 각지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유럽과 중화권에 진출, 국내에서는 연일 홈쇼핑 매진 기록을 세우며 올해 5개 홈쇼핑사에서 선케어 부문 1등을 차지해 선케어 시장의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남녀 역할에 대한 고정관념을 철폐하고 오직 개성과 콘셉트로 판단하는 시대, 성별에 경계를 허무는 젠더리스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엘로엘은 뷰티와 골프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시도를 통해 액티뷰티(ACTIVE+BEAUTY)를 제안하며 남녀 모두가 쉽고 간편하게 사용하는 완벽한 자외선 차단 제품으로 파노 골프선쿠션을 선보였다.

파노 골프선쿠션은 엘로엘의 메인 시그니처 제품인 "선쿠션" 의 스포츠 액티비티 선케어 라인으로, 장시간 필드 위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하는 골프 매니아들을 위한 강력한 멀티 아웃도어 전문 선케어 제품이다.

액티뷰티 (ACTIVE+BEAUTY) 라는 컨셉으로 기존 선쿠션과는 차별화 된 아이덴티티와 미니멀한 젠더리스 디자인으로 뉴 패러다임을 제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하며 세계적인 골프스타 박성현과의 후원 계약을 통해 화보 촬영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 박성현 후원사 (빈폴골프, 테일러메이드, 드루벨트) 와의 ‘NDL(남달라)’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출시된 파노 골프선쿠션의 콜라보 제품인 'NDL(남달라) 선쿠션 에디션'은 박성현 팬클럽 뿐 아니라 골프 매니아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엘로엘 측은 "파노 골프선쿠션은 남녀 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저 자극 성분과 SPF50, PA++++로 국내 기준 가장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 자외선 차단 기능을 넘어서 땀과 열에 의한 피부 자극을 즉각적으로 해소 시켜줄 쿨링 선쿠션으로, 땀과 물에 강하고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라며 "특히 빅 용량, 빅 퍼프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손에 묻히지 않고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수시로 덧발라도 백탁이나 밀림 현상이 없어 골프 뿐 아니라 다른 아웃도어 매니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최적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골프 수요가 증가하면서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한 골프선쿠션의 반응이 굉장히 좋다." 며 "이제 엘로엘 선쿠션은 더 이상 단일 아이템이 아닌 하나의 브랜드로 인지될 만큼 브랜딩과 입지가 단단해졌다.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정확한 타겟팅과 빠른 피드백으로 지속적인 라인 확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움과 만족감을 동시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로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파노 골프선쿠션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담은 영상 공개와 함께 1+1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타이틀리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엘로엘 골프공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서윤 기자 ciel@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