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대표 황영근)이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LG전자 그랜드 페스타’ 기획전을 연다. 행사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하이마트 전국 매장, 롯데ON에서 진행한다.

LG전자 인기 모델을 추가 혜택과 함께 특별할인가로 판매한다. 매일 한 가지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마련된 양문형 냉장고와 UHD TV는 혜택가로 (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 등을 포함한 할인가) 판매한다.

행사 기획 모델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도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ON에서 행사 모델을 2 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43만 포인트 지급해준다. 특히,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5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3천 포인트부터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증정한다. 여기에,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준다. 500만 원 이상 구매한 사람이라면 누구든 2만 원부터 최대 7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가 기준 10%를 최대 50만 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롯데ON에서는 LG전자 행사 모델에 최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7%를 최대 10만원까지 즉시할인 해준다.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이용하면 주는 혜택도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나 롯데ON에서 ‘LG전자 그랜드 페스타’ 기획 모델을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LG전자 대형·IT·PC가전 모델을 구매하면 된다. 매장 결제가의 2%를, 엘포인트(L.POINT)로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롯데ON과 롯데하이마트 그리고 LG전자가 함께하는 연합 행사를 기획해 고객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LG전자 제품 구매를 염두에 두고 계신 고객들께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유선기자 yoursun@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