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파오닷컴’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스파오는 ‘스파오닷컴’ 리뉴얼 오픈을 맞이해 ‘5일간의 OPENING CEREMONY’라는 타이틀로 고객에게 스파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새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오픈 첫 날인 오늘은 ONE&ONLY DAY라는 콘셉트로 모든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스파오에서 올해 시리즈로 출시 중인 국민상품의 새로운 라인업과 신상 컬래버레이션 상품 등을 공개한다.

또한 오전 9시부터 시간대별 타임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 오전 9시 콜라보 잡화 990원 △ 오전 12시 스웨터 & 카디건 990원 △ 오후 15시 트렌치코트 & 재킷 2900원 △ 오후 18시 롱패딩 & 푸퍼 4900원 등 합리적인 가격과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아이템들로 준비될 예정이다. 매시간마다 공통으로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투팩 티셔츠 990원과 장바구니 50% 할인 쿠폰이 있다. 타임특가 이벤트는 시간마다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이어지는 27일에는 콜라보 DAY, 28일에는 홈 스윗 홈 DAY, 29일에는 PRE-WINTER DAY, 30일에는 오피스 DAY로 5일 동안 매일 새로운 이벤트 상품과 혜택이 제공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더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들이 스파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새 단장해 오픈했다”면서 “기존 방식대로 이랜드몰을 검색해 스파오 홈페이지로도 접속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노유선기자 yoursun@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