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7주년을 기념한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1ct. Crystal Edition)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팩트케이스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1캐럿 크리스탈을 담은 한정판 세트다. 1캐럿 크리스탈은 스와로브스키의 최상급 커팅인 ‘시리우스’를 적용했다. 198개의 커팅 디자인이 더해져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프랑스산 오키드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 71%를 함유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며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자수정 등 보석 원석 파우더와 꽃잎 모양의 파우더를 함유해 반짝이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특히 특허 받은 피지 흡착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함께 적용해 높은 피부 밀착은 물론 결점없이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지난 7년간 AGE 20’s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추가 구성까지도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특히 시즌 최초로 선보이는 쥬얼리 구성을 통해 기념일과 같이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 싶을 때 전달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노유선기자 yoursun@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