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대표 황영근)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삼성 어메이징 위크‘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ON에서 진행한다. 삼성전자 인기 모델을 특별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오늘의 특가 행사는 하루에 한 모델씩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할인 혜택을 준다. 엘포인트 추가 적립과 카드 혜택도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 연계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를 줄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나 롯데ON에서 ‘삼성 어메이징 위크’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삼성전자 대형·IT·PC가전 중 상품 하나를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리뷰 작성 이벤트도 한다. 행사 기간에 삼성전자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이달 30일까지 자세한 설명이나 사용 꿀팁 등을 담은 동영상,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동영상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5만 포인트를,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도미노 피자 세트 기프티콘을 준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기획전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아 행사를 꾸준히 기획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삼성전자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노유선기자 yoursun@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