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30여개 유명 골프웨어 및 용품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LF몰 골프 대전’에서 LF는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타이틀리스트, 풋조이, 테일러메이드, 카카오프렌즈골프 등의 5000여 개 상품을 최대 65%를 할인할 예정이다.

이번 LF몰의 골프 대전에서 판매되는 대표 상품으로는 ▲타이틀리스트 투어 스포츠 메시 소재 캡모자▲풋조이 투어 에스 보아 남성 골프화 ▲카카오프렌즈골프 렛츠파티 라이언 아이언커버 ▲테일러메이드M5 페어웨이우드 ▲닥스골프 네이비 패턴 긴팔카라티셔츠 ▲헤지스골프 네이비 피즈패턴 경량 보스턴백(캐리어핸들 삽입형) ▲까스텔바작 남성 스포티 선글라스 ▲나이키골프 인피니티G 일체형 스파이크 와이드 남성 골프화 등이 있으며 가격은 정가(LF몰 정상가) 대비 최대 65% 할인된 수준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3만 마일리지(20만원 이상 구매시)를 제공한다. LF 골프웨어 브랜드를 제외한 입점 상품 구매시에는 다른 쿠폰과 중복 할인 적용 가능한 10% 입점상품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신규 론칭한 스트릿 캐주얼 감성의 유니섹스 골프웨어 ‘더블플래그’의 브랜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노유선기자 yoursun@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