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트렌드 ‘로지&코랄 메이크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이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의 새로운 모델인 배우 ‘서예지’의 메이크업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루나 뷰티화보에서는 올 가을 가장 트렌드 컬러인 ‘로지&코랄’(Rosy&Coral)을 활용해 모델 서예지와 함께 루나가 추구하는 유니크하고 프로페셔널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루나는 △색조를 최소화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강조한 ‘베이스 메이크업 무드(Base make up Mood)’ △분위기 있는 코랄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웜 클래시 무드(Warm Classy Mood)’ △인디핑크 계열의 사랑스러운 로지 메이크업 ‘멜로우 로지 무드(Mellow Rosy Mood)’ 등 3가지의 화보를 통해 올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루나 모델 서예지는 이번 화보를 통해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화보 속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는 서예지 만의 또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서예지 뷰티화보는 애경산업 온라인 공식몰 ‘AK Beauty’ 루나 홈페이지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루나는 지난 8월 17일 배우 서예지를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슬로건인 ‘Pro Beauty Creator’를 앞세워 루나가 추구하는 미(美)에 대해 이야기하며, 중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서예지와 함께 중국 시장을 타겟으로 루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는 등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키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노유선기자 yoursun@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