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우촌햄, 한삼인 등 다양한 가격대 구비

농협이 설을 맞아 100% 국산 농산물로 농협에서 직접 만든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부담 없는 가격의 실속 선물로는‘목우촌’햄과 ‘아름찬’제품, 과일만 한 게 없다. 목우촌 선물세트는 캔 제품부터 고급 수제햄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가격은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다.

아름찬 선물세트는 참기름, 들기름, 고추장 등 6종류이고 가격은 3만~7만 원대 수준이다. 그밖에 김치(3만~12만 원대), 곶감(3만~15만 원대) 등도 추천할 만하다.

과일을 고르기 어려울 땐‘아침마루’와‘뜨라네’선물세트가 제격이다. ‘아침마루’는 친환경 과일,‘뜨라네’는 농협에서 엄선한 우수한 품질의 과일이다. 가격은 사과 2만~8만 원대, 배 2만~10만 원대, 사과ㆍ배 혼합 5~10만 원대다. 그 밖에도 감귤, 단감, 한라봉 등의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고품격 선물로는 농협홍삼‘한삼인’과 ‘안심한우’를 추천한다. 홍삼은 건강을 생각하는 어르신들 선물로 제격일 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높여주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고루 사랑 받는다. 가격은 4만~30만 원대까지 다양하다. 안심한우는 등심, 갈비, 꼬리세트 등이 7만~60만 원대까지 있다.

아무리 고민해도 선물 고르기가 어렵다면, 농촌사랑상품권을 추천한다. 이 상품권은 하나로마트 등 전국 2,000여 농협 판매장과 일반 가맹점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농협 상품권은 5,000원권부터 100만 원권까지 7종이 발행된다.


▶ 또다른 남자와도… '방송인 A양 동영상'의 모든 것
▶ 앗! 정말?… 몰랐던 '선수'남녀의 연애비법 엿보기
▶ 불륜·헐뜯기 행각도… 스타들의 이혼결별 속사정
▶ 아니! 이런 짓도… 아나운서·MC 비화 엿보기
▶ MB와 측근들 줄줄이 비리 의혹… 이제 시작일 뿐?
▶ 폭력에 멍든 학교, 이정도라니… 적나라한 실상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