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쓰비, 실론티, 솔의 눈 이제는 테이크아웃 아이스 음료로도 즐긴다

롯데칠성음료가 파우치형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 '레쓰비 아이스 커피', '실론티 아이스티', '솔의 눈 아이스' 3종을 지난 9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들은 현재 캔음료시장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들 제품을 파우치 용기의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로 출시하면서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레쓰비 아이스 커피'는 레쓰비 캔커피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진해졌으며, '실론티 아이스티'도 기존의 캔 제품 대비 레몬과즙을 2배 함유하여 얼음에 희석되어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솔싹 추출액을 함유한 '솔의 눈 아이스'는 기존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음료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 신제품 3종 출시와 함께 작년에 출시된 기존 파우치형 '칸타타 아이스' 3종의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원두 느낌이 나도록 리뉴얼했다. '칸타타 아이스' 3종은 세계 제1의 커피산지 브라질산 커피 농축액과 1A등급 우유를 사용하였으며, 기존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보다 양이 20ml 많아(190ml)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에 출시된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의 주요 타깃으로 20대 대학생을 겨냥했다. 또한 커피전문점보다 저렴한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를 즐기는 20~30대 직장인에게도 매력적으로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우선 편의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고 중대형 마트 등에도 제품이 입점될 수 있도록 주력할 방침이다. 올해 매출은 120억 원으로 잡고 있으며 롯데칠성음료는 이를 위해 다양한 판촉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현준기자 realpeace@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