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생활쇼핑 및 교육업종에서 높은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5'를 선보였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삼성카드 5는 자녀 교육에 관심이 높으며, 생활 속에서 교육 및 쇼핑업종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발급됐다. 실제 자녀를 둔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자녀 교육이나 쇼핑업종에서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혜택 체감도가 높은 편이며, 이에 따라 고객 반응도 높다는 설명이다.

삼성카드 5의 주요 혜택은 그 이름처럼 5가지로 나뉜다. ▲학원, 유치원, 문화센터 등 교육업종 5% 포인트 적립 ▲주요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몰 2% 포인트 적립 ▲쇼핑 및 교육업종 2~3개월 무이자 할부 상시 제공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10% 청구할인 ▲전 가맹점 기본 0.5% 포인트 적립 등 자녀를 가진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섯 가지 혜택이다.

또한, 삼성카드는 기존 신용카드 혜택에서 보다 플러스 된 혜택을 받고 싶어하는 회원들을 위해 삼성카드 5의 프리미엄 버전인 '삼성카드5 플러스'를 선보였다. 삼성카드 5 플러스는 삼성카드 5 서비스 기본 제공과 함께 ▲쇼핑 및 교육업종 10만원 할인(연 1회) ▲GS칼텍스 사용 시 리터당 최대 100포인트 적립 ▲아웃백 30% 할인 ▲호텔 무료 발렛파킹 등 비자 플래티늄 서비스(해외겸용카드 서비스)가 추가 제공된다. 삼성카드 5의 연회비는 국내용 1만 2천원, 해외겸용 1만 5천원이며 삼성카드 5 플러스는 국내용 11만 5천원 해외겸용 12만원의 연회비를 받고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해 11월 고객이 상품과 서비스를 쉽고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숫자'를 개별카드의 이름으로 하는 다양한 숫자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숫자카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및 선호 혜택 분석을 통해 카드별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