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무더위 잊게 할 '쿨'한 이벤트 전격 실시

롯데칠성(대표 이재혁)이 8월15일까지 무더위를 잊게 할 쿨한 여름 이벤트 '립톤 아이스티 아일랜드'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을 맞아 RTD 아이스티 1위 브랜드인 '립톤(Lipton)'의 붐업 조성과 슬로건인 '핫한 20대여, 쿨하게 즐겨라!'를 알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이벤트는 내용이 포함된 립톤 아이스티 240ml 캔 제품의 뚜껑 뒷면 행운 번호나 세븐일레븐에서 립톤 아이스티 구매시 영수증에 별도로 인쇄된 행운번호를 QR코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롯데칠성은 행운번호 응모와 함께 별도의 참가 지원서를 작성한 20대 싱글남녀 각 30명씩 총 60명을 선정해 1등 상품으로 3박 5일 일정의 필리핀 세부 여행권을 제공한다.

또 행운번호를 응모한 모든 소비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만여명에게 닥터드레 헤드폰, 롯데칠성몰 마일리지, 립톤 아이스티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20대 소비자들에게 립톤 아이스티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오는 8월 출시될 신제품 '립톤 아이스티 레몬' 등을 앞세워 RTD 아이스티 시장의 1위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국내 RTD 아이스티 음료시장은 약 600억원으로 추산되며, 이 가운데 '립톤 아이스티'는 약 30%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송응철기자 sec@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