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비 저렴한 E409, WIFI 양면인쇄 다 되는 만능복합기 E569

본격적인 신학기 시즌이 되면서, 다양한 신학기 할인 이벤트를 심심치 않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디지털 전자제품의 경우 신학기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평소 부담스러웠던 제품이나 선물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참여가 높다.

신학기 이벤트 주요 인기제품으로는 카메라, 노트북, 가정용 복합기 등이 있는데 특히 복합기나 프린터의 경우 문서출력이 잦은 중고등학생, 대학생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신학기 할인을 받아 구매하는 필수품이다.

학생용 프린터 복합기를 구매할 때는 잉크사용량이 적지 않은 점을 고려하여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특히 잉크유지비를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제품비용이 저렴해도 소모품인 잉크가격이 비싸다면 가계에 부담이 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최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에서 출시된 ‘캐논 이코노믹 잉크’ 시리즈는 기존 라인업 대비 잉크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낮춰 특히 학생용 복합기로 인기다.

캐논 이코노믹 잉크 E409는 잉크 용량 400매를 탑재한 모델임에도 정품잉크비용이 7,500원 밖에 하지 않아 리필잉크보다 저렴한 정품잉크라는 평을 듣고 있으며, 제품 역시 중저가형 복합기이다.

E569는 기존 캐논 이코노믹 잉크 E510의 업그레이드 버전 모델로 800매 대용량 잉크카트리지를 탑재하고, 무선 출력과 클라우드 출력이 모두 가능한 만능 복합기로 스마트 기기에서 바로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자동양면 출력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용지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에서는 3월 한 달간 신학기를 맞이하여 최저가 복합기 MG2590 1만원 할인이벤트와 E510, E569 모델 구매 시 정품잉크(흑백 800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hankooki.com



이홍우기자 I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