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울도심에 살고 있는 전세세입자들 사이 김포 풍무2지구에서 분양 중인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이 떠오르고 있다. 저렴한 가격 뿐만 아니라 쾌적한 환경과 높은 삶의 질을 추구하는 수요자들이 서울과 견주어 부족함 없이 잘 갖추어진 미니 신도시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을 눈 여겨 보고 있는 것이다.

대우건설과 동부건설이 김포 풍무2지구에 공급하는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은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올림픽대로 이용 시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에 출퇴근 및 서울 곳곳으로의 이동이 자유롭다. 또한 2018년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될 예정으로 도보로 3분~5분 거리의 풍무역을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도 가지고 있다. 김포도시철도로 김포공항역을 이용하면, 지하철 5호선과 9호선으로 환승도 가능하여 김포 도심에서 서울역과 강남까지 1시간 내로 이동할 수 있다.

우수한 교통 뿐만 아니라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은 보육 특화를 내세운 단지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단지 내 최대 220명의 영유아를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지하 1층 ~ 지상 2층 1개동 연면적 1,715㎡)의 어린이집과 최대 130명의 어린이를 위한 유치원을 단지 내에 마련했다. 보육시설은 단지 중앙에 위치하여 엄마와 아이가 안전하게 걸어서 등원할 수 있다. 엄격한 관리체제로 안심할 수 있는 첨단 위생급식 시스템을 설치하고 친환경 유기농 식단으로 구성된 균형 있는 식사 및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20평형은 이미 완판 되었으며, 최근 한 달 동안 30평형대도 500가구 이상 계약되면서 계약 완판을 앞두고 있다. 분양가 5%인 계약금만 내면 중도금(60%)은 전액 무이자로 융자받을 수 있으며, 중도금 무이자 대출만으로 전용 84㎡는 약 1100만원이, 전용 111㎡는 약 1475만원의 이자가 절약된다.

커뮤니티시설은 지하 2층~지상 2층 6000여 ㎡ 규모로 조성된다. 스포츠존·에듀존·컬처존으로 구성돼 있으며 골프연습장·다목적실내체육관·북센터와 티하우스·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선다. 학군 또한 좋다. 김포 3대 명문고로 불리는 김포고·사우고·풍무고가 단지 인근에 있고, 풍무초를 비롯 2012년도 대한민국 최우수 초등학교로 선정된 혁신학교 신풍초도 가깝다.

인근에는 프리미엄 아울렛·호텔·테마파크 등이 들어서는 영상문화복합도시 '한강시네폴리스'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향후 입주민들의 편리한 생활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알찬 설계와 구성으로 실수요자들 사이 많은 인기를 끌 고 있는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은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모델하우스 방문 전 예약 전화가 필요하다.

분양 문의: 1600-8223



한국아이닷컴 이동헌 기자 ldh1412@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