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세트메뉴 '모닝콤보', 출시 한 달 만에 50만개 돌파모닝콤보 4종과 All-Day 핫밀 9종 등 총 13종 구성

던킨도너츠에서 판매하는 핫밀(HOT MEAL) 메뉴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핫밀은 주문 즉시 제조, 따뜻하게 제공하는 식사 메뉴다. 던킨도너츠는 지난해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제시한 'Eat & Drink, All-day Dunkin' 콘셉트에 따라 식사대용식인 핫밀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던킨도너츠에 따르면 핫밀 메뉴는 아침 시간에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모닝콤보 4종과 All-Day로 판매하는 핫밀 9종 등 총 13종으로 구성돼있다.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모닝콤보'는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판매하는 아침세트메뉴로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고 든든한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는데다 기존 메뉴들과는 달리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던킨도너츠에서 All Day로 판매하는 핫밀로는 쫄깃한 바게뜨 빵에 매콤한 맛의 할라피뇨 불고기와 2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할라피뇨 불고기 핫도그'와 그릴에 구운 담백한 치아바타에 상큼한 크랜베리와 고소한 월넛, 치즈가 듬뿍 들어간 '허니 크랜베리 치아바타'가 인기를 끌고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최근 식사 대용식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주문 즉시 제조해 따뜻하게 제공되는 모닝콤보와 핫밀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홍우기자 lhw@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