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규륜 대표
“이 상을 받은 것이 부끄럽지 않도록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모두가 저와 같은 마음으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면 아름다운 세상으로 바뀌어 가겠죠?”

헬씨캥거루 는 지난 9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대한민국나눔대상 사회문화공헌부문에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연 대표는 사회문화발전에 기여하고 희생과 봉사를 실천한 도슨트(docent)전문성을 겸비한 재원이라는 점에서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다.

하지만 이번 시상식에 빛을 내는 것은 무엇보다도 의 호연지기(浩然之氣)에 어린 휴먼정신이다.

제12회 2017대한민국나눔대상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 받은 헬씨코리아 연규륜 대표(왼쪽), KBS 장주희 아나운서(오른쪽) (재능나눔사진기부 구현민학생)
그는 사람들이 몰려 있는 행사장을 비롯 손길이 닿는 지역을 발로 뛰어다니며 행사주관자의 뜻과 의미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리고자 온몸으로 누비며 쫓아다녔다.

특히 각종 평화 행사 및 컨퍼런스에서 커뮤니케이터 도슨트(docent)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듣는 사람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수상소감에서 연 대표는 “이 상은 저에게 열심을 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게 만드는 힘 같다”며 “좋은 분들과 더불어 살고 있다고 느낄 때 따뜻함과 행복이 가장 크고, 저도 누군가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필요한 곳에서 열심히 봉사하고 안전한 건강식품을 공급하겠다”며 “우리 모두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행복해졌으면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희망나눔 2018캠패인, 나눔으로 행복한 나라를 이어 가자고 다짐하고있는 2017대한민국나눔대상 수상자들의 활기찬모습 '2017년12원9일 국회의원대회의실'
한편. 헬씨캥거루는 호주 식약청의 승인을 받은 제품만을 엄선하여 공급하고 있는 가운데, 플랫폼 네이버쇼핑몰 마케팅 커뮤니티 고객들을 편안함과 가족 같은 정겨움으로 대한다고 평가받고 있다.

노승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