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혁건설

광혁건설주식회사는 국가 기간산업의 중추적 역할을 하는 고속도로, 철도, 지하철, 댐 공사 외 대규모 공단 조성과 택지 조성 등을 수행하는 토목공사 전문 건설업체다.

그동안 국내의 각종 대형 건설공사 및 SOC부문에 활발하게 참여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했고 효율적인 통합경영시스템(Integration Management System) 운영을 통하여 대내외적으로 최고의 신인도와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다. 회사 설립 이래 60여 개 이상의 국가 SOC대형공사를 완벽하게 수행함으로써 대한민국 국무총리상을 포함하여 다수의 국가기관장 표창 및 고객으로부터 수많은 표창을 받았다.

21세기 들어 지구환경의 중요성이 새롭게 재인식되고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환경요구 수위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 광혁건설은 환경을 사랑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지속적인 개선 활동을 전개하는 ‘친환경 그린 건설사(Green Company)’ 구현을 중요한 경영목표로 삼고 있다. 경영 슬로건도 ‘흙사랑, 물사랑, 나무사랑’으로 정했다.

이를 위해 우선 건설공사 시 발생되는 분진, 소음 진동, 수질 오염 등을 최소화하고 쾌적한 공사작업 환경 조성을 위하여 광혁건설의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간한국